엑셀 주기 계산 질문하고 싶습니다. 6주마다 진행하는 일정이 있어서 올해 상반기

엑셀 주기 계산 질문하고 싶습니다.

6주마다 진행하는 일정이 있어서 올해 상반기 일정을 정리해야 하는데, 공식이 무엇인가요?= DATE(A2,B2,C2)+42 이건 날짜가 나와서 좋지만 한 번밖에 안 되는 것 같아서... 쭈루룩 상반기 전체가 나오게 하는 게 있을까요? 6주텀으로 6월 말까지 날짜 정리되는 공식 좀 제발 알려주세요... 

아래 이미지 참고하세요

=SEQUENCE(10,1,DATE(A2,B2,C2),42)

광고 [X]를 누르면 내용이 해제됩니다

AI 분석 및 채팅

3/3
시스템 리소스 로딩 중... 0%

여기를 클릭하면 빠른 로딩(가속)이 가능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