전체 글
#1258
제과제빵 돈 제과제빵하면 돈 잘 못버나요??? … 채택
#1257
고3 정시 내신 현재 고3 올라가는 일반고 학생입니다고2까지
#1256
5등급제에서 4등급..
#1255
두원공과대학교 간호학과 정시 안녕하세요 두원공과대학교 간호학과를 정시로 가
#1254
미국 이스타 비자 받고 멕시코 점프후 재입국 제작년 7월에 미국 이스타 비자로 97일정도
#1253
호남대 입학전인데 과 바꿀순없겠죠 등록동의 하고 그렇게만했는데..
#1252
정시 교대 가능할까요... 08년생, 고3 학생입니다...중학교 내내 전
#1251
예비 고2 질문 이제 예비 고2 되는 지방 일반고 학생입니다막
#1250
고3 정시 내신 현재 고3 올라가는 일반고 학생입니다고2까지
196